BMW ‘씽크 트와이스(THINK TWICE)’ 캠페인 진행

입력 2011-09-02 11: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MW코리아는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를 위한 ‘씽크 트와이스(Think Twice)’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주행 중 운전자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사용으로 인한 사고 위험성을 미연에 방지하고 운전에 집중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BMW 썸링(Thumb Ring)’을 제작, 배포한다. 운전 중 엄지 손가락에 착용하도록 제작된 BMW 썸링 위에 새겨진 ‘THINK TWICE’라는 글귀는 주행 중 휴대 전화 메시지 사용으로 인한 사고 위험성 방지와 더불어 운전에만 집중해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욱 안전하게 누리자는 2가지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편, BMW는 ‘씽크 트와이스’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BMW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www.facebook.com/BMWKorea)를 통해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 이외에도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등 BMW가 후원하는 다양한 행사에서 BMW 썸링을 무료 배포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평소 운전자들이 간과하기 쉬운 교통 사고의 위험성을 환기시키고,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면서, “BMW코리아는 향후에도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환경 마련을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의 책임과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08,000
    • +0.72%
    • 이더리움
    • 3,188,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433,400
    • +1.76%
    • 리플
    • 711
    • -3%
    • 솔라나
    • 185,600
    • -2.57%
    • 에이다
    • 466
    • +0.22%
    • 이오스
    • 632
    • +0.32%
    • 트론
    • 214
    • +2.39%
    • 스텔라루멘
    • 12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850
    • -0.75%
    • 체인링크
    • 14,410
    • +0.56%
    • 샌드박스
    • 333
    • +1.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