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그룹, 국내 스카이프 서비스 시작

입력 2011-07-14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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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그룹이 국내 스카이프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대성그룹의 지주회사 대성홀딩스는 대성-스카이프 웹사이트(skype.daesung.com)을 통해 국내 스카이프 서비스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기존 스카이프 이용자들이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스카이프 크레딧과 월정액 요금제, 온라인 번호 구입과 같은 이전 이베이 옥션에서 제공한 서비스 상품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대성홀딩스 관계자는 "당분간은 고객들이 스카이프 서비스를 이전과 동일하게 사용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하반기 중 파트너인 스카이프와 함께 한국 통신서비스 시장의 특징이나 스마트폰 이용자의 이용 패턴에 맞춘 신규 상품 출시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카이프는 월평균 1억7000만 명이 이용하는 글로벌 인터넷 전화 서비스로 무료 영상통화를 비롯해 음성통화, 인스턴트 메시지, 파일 전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인이나 기업고객에게 제공한다.

또 경제적인 통화료 때문에 일반전화나 휴대폰으로도 부담 없이 통화할 수 있다.

대성홀딩스는 이번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스카이프 스마트 페스티벌>을 7월 14일부터 3주간 skype.daesung.com (또는 skype.korea.com)에서 진행한다. 국내 스카이프 고객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스카이프 크레딧 (무료통화권)을 비롯해 아이패드2, 블루투스 이어폰, 영화 예매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대성홀딩스는 지난 6월 스카이프의 기존 국내 파트너인 ㈜이베이옥션을 대신해 국내 서비스 제공하기로 하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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