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사이버는 영어공부에 한창인 모든 영어 온라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8월 중순까지 학습 독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정철사이버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 신청 후 ‘영어 학습에 대한 나의 결심’을 글로 남기면 50일간 매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최고의 영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강의 UI 개선 완료 기념으로 오픈한 이번 이벤트는 영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영어 스피킹 A to Z, English Starter, 기본기 속성 마스터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자랑스러운 정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철사이버 수업을 한번이라도 수강했었던 회원이라면 ‘나의 영어 학습 성공 수기’를 작성할 수 있는데 성공 수기를 보내기만 해도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자랑스러운 정철인’에 선정되면 정철사이버 강의나 정철전화영어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수강 특전이 100% 주어진다.
한편 정철사이버만의 특색인 동기제도를 활용한 ‘우수 동기생 선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동기제도란 같은 날 수업을 시작하는 회원들끼리 동기로 묶어 각 기수마다 담당 튜터가 학습 성취와 성적 향상을 도와주는 학습 서비스다. 우수 동기생 선발 이벤트를 통해 지난 1일부터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30일간 학습 후 학습 성취율이 90% 이상인 우수 동기생들에게 정철사이버 마일리지 3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다.
JC정철 유러닝사업부의 송지언 팀장은 “바쁜 생활 속에서도 영어 공부의 끈을 놓지 않고 정철사이버를 통해 학습하고 있는 회원들을 응원하고 독려하고자 온라인 수업환경 개선과 더불어 이 같은 여러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