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시리즈 브랜드 데이'개최

입력 2011-05-23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 찾아가는 마케팅의 일환, 반포 주민에게 전시 및 시승 서비스 제공

▲기아차 21(토)~22(일) 이틀간 서울 서초구 반포동 소재 래미안 퍼스티지 아파트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K시리즈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사진=기아차)

기아차가 'K시리즈 브랜드 데이'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차는 21(토)~22(일) 이틀간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자리한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K시리즈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직접 주민들을 찾아가 K7과 K5 하이브리드를 시승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고, 아파트 단지 내에 K7을 전시하고 전시장을 찾은 주민들을 대상으로 차량 설명 및 구매 상담을 실시했다.

또한 기아차를 보유한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기아차 전 차종에 대한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을 실시해 기아차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이날 시승에 참여했거나 기아차 구매 상담을 한 주민에게 여성용 인기 화장품 세트나 고급 필기 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디자인과 성능이 뛰어난 ‘K시리즈’를 고객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전시부터 시승, 정비까지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95,000
    • +1.66%
    • 이더리움
    • 4,300,000
    • +0.89%
    • 비트코인 캐시
    • 472,500
    • +2.23%
    • 리플
    • 625
    • +1.63%
    • 솔라나
    • 198,500
    • +2.58%
    • 에이다
    • 521
    • +4.2%
    • 이오스
    • 735
    • +5.76%
    • 트론
    • 185
    • +1.09%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550
    • +2.08%
    • 체인링크
    • 18,230
    • +2.99%
    • 샌드박스
    • 426
    • +5.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