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비케어'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입력 2011-05-01 10: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일부터 6월30일까지 무상점검 및 쉐보레 배지 교환 할인

▲한국GM 정비점에서 쉐보레 엠블럼을 교체해주고 있다.
한국GM이 고객만족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2일부터 6월 30일까지 무상점검 및 쉐보레 배지 교환시 4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고객 서비스 행사의 이름은 '쉐비케어 CU AGAIN 2011'다. 쉐보레 브랜드 출시 이후에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는 한국GM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한국GM 판매마케팅부문 안쿠쉬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한국GM은 앞으로도 쉐비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파격적인 고객 사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향후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쉐비케어 CU AGAIN’ 캠페인은 △수리비 할인 40%(에어컨 필터, 에어컨 가스,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쉐보레 배지 교환 시 40% 할인 △무상점검 서비스(엔진오일, 필터, 냉각수, 에어컨 작동 상태)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한국GM은 캠페인 기간동안 정비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럭셔리 세단 알페온(1명) △정비할인권 5만원권(1000명) △엔진오일 1회 교환권(2000명) △워셔액(2만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GM은 지난 3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를 발표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15,000
    • +1.71%
    • 이더리움
    • 3,250,000
    • +1.69%
    • 비트코인 캐시
    • 436,500
    • +0.88%
    • 리플
    • 716
    • +1.27%
    • 솔라나
    • 192,400
    • +3.89%
    • 에이다
    • 476
    • +1.93%
    • 이오스
    • 643
    • +1.74%
    • 트론
    • 210
    • -0.94%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50
    • +2.57%
    • 체인링크
    • 14,990
    • +3.67%
    • 샌드박스
    • 339
    • +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