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케이블TV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을 공식 후원한다.
한국닛산은 27일 CJ E&M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8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큐브(CUBE)를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지원하기로 했다.
이 밖에도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을 통해 고객 층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닛산브랜드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자신의 꿈을 향한 개성 넘치는 도전자들의 아름다운 경쟁과 끊임없는 도전이 큐브의 독창적이고 활동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써 큐브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스타K 시즌3에 지원되는 큐브는 비대칭의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적이면서 넓은 실내공간, 개성 넘치는 색상을 바탕으로 닛산의 차 가운데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