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 슬로건 주제 '뮤직비디오 콘테스트' 진행

입력 2011-03-13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4월25일까지 유튜브 공식 채널 및 공식 앱 통해 참가 지원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주제로 한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14일부터 실시한다.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18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4월25일까지 현대차 유튜브 공식 채널(http://www.youtube.com/user/discoverhyundai) 및 현대차 공식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세계적 대중음악 작곡가 메이슨 베이츠(Mason Bates)의 테마송 'Mothership Remix'에 맞춰서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1분20초 분량의 짤막한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제작, 유튜브에 업로드하게 된다.

현대차는 4월26일부터 28일까지 1차 작품 선정을 진행하고, 5월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작품을 택할 계획이다. 최종 작품의 선정기준은 영상의 독창성, 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표현력, 음악과 영상의 조화성이 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명에게는 신개념 PUV '벨로스터' 및 여행상품권이 지급되며 2등 5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여행상품권과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콘테스트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브라질 출신의 유명 동영상 제작자 '미스테리 기타맨(본명 Joe Penna)'은 “유튜브에서 브랜드 슬로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상당히 참신하다”며 “창의성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콘테스트 취지에 걸맞는 참신한 작품들을 선별하겠다”고 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려는 현대차의 의지의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슬로건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모습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 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이별 통보하자…" 현직 프로야구 선수, 여자친구 폭행해 경찰 입건
  • 블랙핑크 제니, 실내흡연?…자체 제작 브이로그에 딱 걸렸다
  • 설욕전 대성공…'최강야구' 강릉영동대 직관전, 니퍼트 150km 대기록 달성
  • 경북 청도 호우경보 '폭우 또'…포항·경산·경주·영천·고령도 유지
  • [종합] 뉴욕증시, S&P·나스닥 최고치 경신에도...파월 발언 앞두고 혼조
  • '발등에 불' 네카오 경영전략…이해진·김범수의 엇갈린 행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9 10:0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29,000
    • +2.94%
    • 이더리움
    • 4,308,000
    • +5.33%
    • 비트코인 캐시
    • 472,500
    • +9.73%
    • 리플
    • 611
    • +4.98%
    • 솔라나
    • 197,200
    • +7.23%
    • 에이다
    • 522
    • +9.21%
    • 이오스
    • 728
    • +6.74%
    • 트론
    • 181
    • +3.43%
    • 스텔라루멘
    • 122
    • +5.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450
    • +7.43%
    • 체인링크
    • 18,650
    • +9.64%
    • 샌드박스
    • 415
    • +5.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