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톱’, 9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입력 2011-03-09 14: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태평양제약의‘케토톱’이 올해 한국능률협회 조사 소비자가 뽑은 붙이는관절염 치료제 부문에서 브랜드파워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는 지난 7일 전국 1만14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96개 산업군의 브랜드에 대한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조사(K-BPI)’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케토톱은’ 지난 2003년 이후 올해까지, 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면서 명실공히 붙이는 관절염치료제의 대표 브랜드임이 다시 한 번 입증했다.

‘K-BPI’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해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지난 1999년부터 서울특별시 및 전국 6대 광역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하고 있다.

KMAC 관계자는 “넘버원 브랜드가 되가 위해선 총체적인 브랜드 경영 전략이 필수”라며 “직원 교육과 브랜드 개발이 지속돼야 한다”고 조언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50,000
    • +1.05%
    • 이더리움
    • 4,265,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468,500
    • +0.54%
    • 리플
    • 621
    • +0.81%
    • 솔라나
    • 197,800
    • +1.54%
    • 에이다
    • 519
    • +2.77%
    • 이오스
    • 736
    • +5.14%
    • 트론
    • 185
    • +1.09%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550
    • +1.38%
    • 체인링크
    • 18,180
    • +1.96%
    • 샌드박스
    • 426
    • +4.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