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감기약 '판콜에스' 새 광고 캠페인 선보여

입력 2011-03-03 13: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일상 생활 이야기로 소비자 공감 이끌어내

▲사진제공 동화약품

동화약품은 종합감기약 '판콜에스'의 라디오 캠페인 광고를 최근 새롭게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아플 틈 없이 바쁜 당신께, 마시는 초기 감기약 판콜에스'라는 문구를 내세운 이번 광고의 내용은 감기에 걸린 아내를 걱정하는 남편이 사연을 직접 읽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아이 키우기와 집안 살림에 아플 틈 조차 없는 아내에게 남편이 평소에 말하지 못했던 미안함과 사랑의 감정을 담아 라디오 사연을 통해 직접 고백하는 내용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상 생활 속에서 일어날법한 따뜻한 내용을 담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됐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기존에 효능ㆍ효과만을 강조하는 약 광고에서 탈피해, 소비자와 감성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판콜에스'를 항상 곁에 있었던 친근한 감기약으로 느끼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판콜에스'는 액제 감기약으로 생체흡수가 빠르며 초기 감기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1968년 출시 이후 40여 년 간 변함없는 약효와 빠른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비트코인, ETF 유입에 투심 회복…이더리움 ETF 승인 '오매불망' [Bit코인]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970,000
    • +3.82%
    • 이더리움
    • 4,894,000
    • +3.21%
    • 비트코인 캐시
    • 549,000
    • +1.67%
    • 리플
    • 670
    • +0.9%
    • 솔라나
    • 207,300
    • +6.53%
    • 에이다
    • 557
    • +3.53%
    • 이오스
    • 814
    • +2.65%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100
    • +2.85%
    • 체인링크
    • 20,230
    • +6.42%
    • 샌드박스
    • 467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