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여성전용 쇼핑관 ‘우먼 원트’ 오픈

입력 2011-02-28 08: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여성을 위한 온라인 쇼핑관 ‘우먼 원트(Woman Want)’를 새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먼 원트’의 가장 큰 특징은 상품기획자(MD)가 아닌 고객이 상품을 추천 한다는 것. 고객 추천 코너인 ‘짝짝짝 많이 샀어요’, ‘북적북적 많이 보고 있어요’, ‘와글와글 평이 좋아요’에서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정보가 실시간으로 보여져 상품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다.

‘우먼 원트’란 명칭이 ‘여성이 원하는 바로 그것(What Woman Want)을 담는 매장’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우먼 원트에서는 금주의 가장 핫(HOT) 한 패션 트렌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매주 시즌 스타일링 상품을 제안하는 고정 플랫폼 ‘온 투데이(On Today)’는 컬러(Color)·패턴(Pattern)·룩(Look) 등 시즌 이슈를 키워드로 정해 트렌디하고 엣지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주엔 ‘레드(RED)’를 패션 테마로 선정, 의류와 신발, 패션소품 등 올 봄 유행할 레드 컬러 패션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소개한다.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는 ‘핑크(PINK)’ 테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그녀들의 쇼핑 5感(오감)’ 코너와 ‘베스트 브랜드(Best Brand)’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별 봄 신상 패션 아이템을 기획특가에 제안하고 있으며, ‘보여주고 싶은 위시리스트 GIFT’, ‘여자가 원하는 완소 Brand’와 같은 특화 코너는 패션에 민감한 25~35세 여성들이 요즘 무엇을 좋아하는지 참조할만한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319,000
    • -3.37%
    • 이더리움
    • 4,244,000
    • -5.2%
    • 비트코인 캐시
    • 463,000
    • -5.64%
    • 리플
    • 606
    • -3.96%
    • 솔라나
    • 191,500
    • +0.42%
    • 에이다
    • 499
    • -7.42%
    • 이오스
    • 684
    • -7.19%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0
    • -5.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50
    • -7.3%
    • 체인링크
    • 17,560
    • -4.88%
    • 샌드박스
    • 401
    • -2.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