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월31일까지 커피 전문점 카페베네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제품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영업점으로 방문을 증대시키고자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르노삼성은 190여개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 크루즈 여행권, 삼성 갤럭시탭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매장을 방문해 차량 견적을 받은 고객들에겐 '카페베네 상품권(2만명)'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은 또 카페베네 주요 매장에 SM3 이미지 랩핑, 광고 동영상 상영 등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킨다는 계획이다.
르노삼성 광고판촉팀장 김구수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지점 방문을 이끌어 내고, 까페베네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좀더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하고 신선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