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브랜드 통합 서비스 ‘H+ 멤버십’런칭

입력 2011-02-07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화승이 르까프와 케이스위스, 머렐 등 3개 브랜드 마일리지를 통합한 ‘H+ 멤버십’서비스를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르까프와 케이스위스, 머렐 고객들은 각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얻은 마일리지를 ‘H+멤버십’ 마일리지로 통합 적립해 사용할 수 있다. ‘H+ 멤버십’은 3개 브랜드의 각 매장은 물론 홈페이지와도 연동되며, 1만점 이상이면 모든 브랜드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H+ 멤버십’은 전년도 구매 실적에 따라 VIP, 골드, 실버, 일반 등급으로 나눠지며, 각 등급별로 특별할인 쿠폰과 감사의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화승은 ‘H+ 멤버십’ 활성화를 위해 3월과 5월 등의 홀수달 셋째주 수요일을 ‘H+ 멤버십 데이’로 정했다. 이날엔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주며, 1만점 이하의 마일리지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화승은 ‘H+ 멤버십’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H+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르까프 가방(20명), 영화예매권 2매(500명)를 증정하는 것.

뿐만 아니라 신규가입자 전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기존 멤버십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1만원~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승봉 브랜드 PR 팀장은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브랜드 마일리지를 통합해 서비스하는 ‘H+ 멤버십’을 기획하게 됐다”며 “화승은 앞으로 철저한 고객 관리와 수준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기존 고객충성도 상승과 신규 고객 창출을 통해 리딩 기업의 자리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막내 월급으로 상사 밥 사주기"…공무원 '모시는 날' 여전 [데이터클립]
  • 단독 ‘판박이’처럼 똑같은 IPO 중간수수료…“담합 의심”
  • 미운 이웃 중국의 민폐 행각…흑백요리사도 딴지 [해시태그]
  • 추신수·정우람·김강민, KBO 은퇴 선언한 전설들…최강야구 합류 가능성은?
  • 단독 현대해상 3세 정경선, 전국 순회하며 지속가능토크 연다
  • AI가 분석·진단·처방…ICT가 바꾼 병원 패러다임
  • 준강남 과천 vs 진짜 강남 대치...국평 22억 분양 대전 승자는?
  • 과방위 국감, 방송 장악 이슈로 불꽃 전망…해외 IT기업 도마 위
  • 오늘의 상승종목

  • 10.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919,000
    • +0.35%
    • 이더리움
    • 3,276,000
    • -0.82%
    • 비트코인 캐시
    • 439,000
    • +0.66%
    • 리플
    • 724
    • +0.7%
    • 솔라나
    • 197,100
    • +0.1%
    • 에이다
    • 475
    • -0.63%
    • 이오스
    • 640
    • -0.47%
    • 트론
    • 210
    • +0.48%
    • 스텔라루멘
    • 123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250
    • -0.64%
    • 체인링크
    • 15,210
    • +0%
    • 샌드박스
    • 347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