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명품관, 발렌타인 위크 행사 진행

입력 2011-02-06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갤러리아 명품관은 7일부터 2월14일까지 ‘발렌타인 위크’로 정하고 발렌타인 행사를 전관 공통행사로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갤러리아 명품관은 발렌타인 기념 티셔츠, 쿠션, 머그컵, 마우스 패드와 같은 PB 상품과 행사 분위기에 맞는 백화점 외관 LED 영상미를 연출 하는 등‘갤러리아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감각’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지난 2006년부터 매년 다른 컨셉의 발렌타인 티셔츠를 자체 디자인해 선보인 갤러리아 명품관은 올해도 발렌타인 행사명이기도 한 'Must Be Love'라는 콘셉트로 장당 2만5000원, 7일부터 300장 한정 수량 판매한다.

조성원 디자인담당팀장은 “마음 속에 꼭 전해주고 싶은 사랑과 담아두고 싶은 사랑을 ‘새 (bird)’로 표현해, 새의 사랑스런 속삭임처럼 사랑을 고백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특히, 올해 발렌타인 행사시즌에는 쿠션 2종 (개당 1만9000원), 마우스패드 2종(개당 7000원), 발렌타인 머그컵(개당 9,00원) 등 역시 갤러리아에서 자체 디자인한 발렌타인 기념 연계 상품을 출시한다.

한편, 갤러리아 명품관은 ‘발렌타인 위크’ 기간동안 자체 제작된 발렌타인 기념상품들과 함께 새의 둥지를 컨셉으로 한 층별 디스플레이 구성과 3660개의 유리 디스크로 구성된 서관을 핑크와 블루컬러 빛을 내는 하트로 영상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지하 식품관에는 벨기에, 미국, 프랑스, 벨기에, 한국 등 국내외 유명 초콜릿 브랜드가 망라된 초콜릿 특설 매장을 운영하는 것을 비롯해, 층별 커플상품 제안전, 베스트 선물 제안전 등 발렌타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킨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36,000
    • +0.59%
    • 이더리움
    • 3,285,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435,000
    • +0%
    • 리플
    • 720
    • +0.56%
    • 솔라나
    • 195,900
    • +1.61%
    • 에이다
    • 475
    • +0.21%
    • 이오스
    • 642
    • +0.16%
    • 트론
    • 208
    • +0%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0.4%
    • 체인링크
    • 15,150
    • -1.11%
    • 샌드박스
    • 346
    • +1.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