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건강기능식품 리딩브랜드 목표”

입력 2011-01-17 14:03 수정 2011-01-17 15: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노피아벤티스, 유통채널 확보로 건식류 시장 도전

▲사진제공 사노피아벤티스

다국적 제약사 사노피아벤티스가 ‘세노비스(cenovis)’를 통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점령에 나선다.

‘세노비스’는 비타민제로 50년 전통의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6월 아시아에서는 태국에 이어 두 번째로 국내에 들어왔다.

사노피아벤티스 관계자는 “국내 건식 시장에서는 다른 업체들이 다단계 위주로 판매하고 있지만 자사는 전문성과 리더십을 가지고 시장정보를 제대로 전달해주기 위해 이 제품을 론칭했다”며 “‘세노비스’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올해에는 지난해와 같이 TV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다양한 유통채널(대형마트, 온라인)을 통해 이 제품의 시장 정착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지난 6월 국내시장에 첫 선을 보인 만큼 현재로선 매출전략 및 매출액에 대한 기존 데이터가 부족한 상태라 올해 목표액을 밝히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덧붙였다.

‘세노비스’는 최근 비타민 브랜드 중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플러스’를 선보였다. 또 지난 11일에는 생활습관과 나이, 성별 등을 고려한 8종류의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스페셜에디션 트리플러스세트 △피쉬오일 1500트윈세트 △글루코사민 750트윈세트 △커플세트 △패밀리 프리미엄세트 등 생활습관과 연령, 성별에 따라 제품을 구성했다. 이 제품은 일반 할인점과 백화점,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556,000
    • -0.83%
    • 이더리움
    • 3,237,000
    • -1.31%
    • 비트코인 캐시
    • 430,800
    • -1.82%
    • 리플
    • 715
    • -0.97%
    • 솔라나
    • 191,100
    • -1.55%
    • 에이다
    • 469
    • -1.47%
    • 이오스
    • 633
    • -1.86%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3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50
    • -1.05%
    • 체인링크
    • 15,010
    • +0.07%
    • 샌드박스
    • 338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