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홈쇼핑서 2억매출 대박 터뜨려 '환호'

입력 2010-12-23 21: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연합뉴스
방송인 노홍철이 자신의 브랜드를 들고 최초로 출연한 TV홈쇼핑 방송에서 2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내며 '대박'신호를 보였다.

지난 18일 밤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노홍철의 브랜드 '캐릭터스(CHARACTERS)'는 2억원 매출을 달성하는데 성공했다.

'캐릭터스'는 그와 친분이 두터운 커플 디자이너 스티브&요니와 노홍철이 함께 만든 캐주얼 브랜드로, 이 날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파티복으로 활용 가능한 위트 넘치는 3종의 후드 제품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파티 컨셉으로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생방송에서 노홍철은 판매 의상을 입고 등장해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즉석 패션쇼를 벌이는 한편, 특유의 입담을 살려 1일 쇼호스트로 변신, 시청자들에게 직접 상품을 소개하기도 했다.

40분간 진행된 방송 결과 '집업 후드 케이프'가 전량 매진되는 한편, '피쉬테일 집업 후드'와 '루돌프 빅 후드' 역시 폭발적인 주문 속 완판에 가까운 기록을 세우며 총 1,300 세트가 팔려나갔다.

방송을 담당한 CJ오쇼핑 박경민 PD는 "브랜드 네임 선정에서부터 방송 컨셉에 이르기까지 노홍철 만의 센스가 녹아나지 않은 부분이 없을 정도로 방송 준비 과정에서 본인이 참여한 브랜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이번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내년에도 '캐릭터스'의 새롭고 독특한 아이템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07,000
    • -0.39%
    • 이더리움
    • 3,261,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435,500
    • -0.59%
    • 리플
    • 716
    • -0.28%
    • 솔라나
    • 192,300
    • -0.62%
    • 에이다
    • 473
    • -0.84%
    • 이오스
    • 636
    • -1.24%
    • 트론
    • 207
    • -1.43%
    • 스텔라루멘
    • 123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400
    • -0.73%
    • 체인링크
    • 15,240
    • +1.13%
    • 샌드박스
    • 340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