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없는 김치, 김치보다 김치 냉장고가 문제

입력 2010-11-26 17: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솔까말 캠페인’ 화제

LG전자는 LG DIOS 김치 냉장고의 ‘솔까말 캠페인’을 통해 김치맛에 대한 소비자와 공감대 형성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솔까말 캠페인’은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의 줄임 말인 캠페인 명처럼, ‘김치 맛’과 ‘김치 냉장고’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전달한다.

맛있는 김치도 중요하지만 오래오래 김치맛을 지켜주는 것이 더 중요하며, 그 비법이 바로LG 디오스 김치냉장고 임을 알리고자 했다.

국내 최초로 4도어 타입을 적용한 ‘LG디오스 김치냉장고 쿼드(Quad)’는 냉기가 각각의 칸 전체를 감싸고 도는 4칸 입체 냉각 방식에 6분마다 냉기를 순환시키는 쿨링 케어 기능을 추가해 내부 온도편차를 최소로 유지함으로써 김치 맛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총10편의 동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가 한 번씩 경험했을 만한 김치 에피소드는 재미와 큰 공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에피소드 중에는 LG디오스 김치 냉장고 메인 모델인 차두리, 기성용 선수의 김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동영상에서 차두리 선수는 기성용 선수에게 “네가 우리 집에서 먹은 김치만 다섯 통째야”라며 스코틀랜드 셀틱에서 함께 활약하는 기성용 선수가 김치가 그리울 때마다 차두리 선수 집에서 김치를 얻어가곤 했다는 것을 알린다. 이어 차두리 선수는 선수는 “성용아, 내가 형이니까 더 잘해주고 그래야 하는데…” 라며, 마음속에 담아왔던 미안함을 표현하다가 “근데 사실 형이라고 뭐든지 다 잘해줘야 하는 건 아니잖아?” 라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LG전자 HAC(Home Appliance & Air Conditioning) 마케팅팀 이기영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김치와 김치냉장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통해 김치 맛은 물론, 추억, 부모님의 사랑 등 소중한 감성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소비자와의 공감을 통해 LG 디오스 김치냉장고에 대한 중요성과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36,000
    • +1.05%
    • 이더리움
    • 3,269,000
    • +1.36%
    • 비트코인 캐시
    • 437,700
    • +0.78%
    • 리플
    • 718
    • +1.13%
    • 솔라나
    • 194,200
    • +2.48%
    • 에이다
    • 478
    • +0.21%
    • 이오스
    • 646
    • +1.41%
    • 트론
    • 208
    • -2.35%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50
    • +1.64%
    • 체인링크
    • 15,350
    • +3.51%
    • 샌드박스
    • 344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