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자 100만명 돌파

입력 2010-10-24 09:29 수정 2010-10-24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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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모바일 고객센터가 월 이용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LG U+는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자를 분석한 결과, 지난 9월 최초로 순이용자(Unique Visitor)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LG U+ 가입자 8명 중 1명은 매달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높은 이용 수준이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휴대전화로 실시간 음성ㆍ데이터ㆍ문자 사용량 조회, 요금제 변경 등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 고객센터의 높은 이용률은 올해 들어 △변형된 형태의 스팸 문자까지 차단해주는 ‘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 제공 △자주 쓰는 메뉴를 초기화면에 배치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이 디자인하는 고객센터’로 UI 개선 △대기화면에서 원클릭으로 모바일 고객센터에 접속해 요금제변경 등 업무를 볼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위젯’ 기능 등 편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휴대폰에서 **010(114)+OZ(ez-i)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LG U+ CV추진실 전병욱 상무는 “모바일 고객센터는 단순히 차별화된 서비스의제공을 넘어 고객과의 상호 교감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채널로써 지속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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