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美뉴욕 타임스퀘어에 초대형 광고 띄웠다

입력 2010-10-18 08:28 수정 2010-10-18 08: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맨해튼 중심부에 타이어 모양 초대형 광고 설치

한국타이어가 지난 15일 전 세계 타이어 업계 유일하게 뉴욕의 명소,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선보였다.

회사측은 미국 뉴욕 맨해튼의 최대 번화가인 타임스퀘어 중심부에 있는 건물 외벽을 거대한 타이어 모양으로 장식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북미지역 고객의 관심을 극대화함은 물론 글로벌 타이어 선도 기업의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타임스퀘어 광고는 브로드웨이 45번가와 46번가 사이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르퀴즈 호텔 건물 전면에 설치된다.

가로 9.4미터, 세로 30미터 크기의 대형 광고판에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Ultra High Performance)타이어 벤투스 V12 evo (Ventus V12 evo)를 등장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거대한 타이어가 타임스퀘어를 가로지르는 듯한 독특하고 역동적인 방법으로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회사측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삼성, 코닥, LG, 도시바 등 세계적인 소비재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이수일 미주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북미 시장에서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전략의 일환”이라며 “한국타이어는 기술력과 성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 창출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뉴욕 전체 면적의 0.1%에 불과하지만 연 3500만 명 이상의 관광객과 50만 명 이상의 일일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관광명소이다.

특히 전 세계 각지에서 찾아온 관광객들을 타깃으로 브랜드 및 상품의 광고 노출 효과와 주목도를 극대화 할 수 있어 글로벌 기업들의 치열한 광고 전쟁이 펼쳐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수십명이 함께 뛰는 '러닝크루', 이제는 민폐족 됐다?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90,000
    • +2.06%
    • 이더리움
    • 3,269,000
    • +2.73%
    • 비트코인 캐시
    • 437,900
    • +1.25%
    • 리플
    • 720
    • +1.55%
    • 솔라나
    • 192,800
    • +4.16%
    • 에이다
    • 475
    • +2.15%
    • 이오스
    • 643
    • +1.74%
    • 트론
    • 212
    • -0.47%
    • 스텔라루멘
    • 124
    • +2.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00
    • +4.11%
    • 체인링크
    • 14,980
    • +4.03%
    • 샌드박스
    • 342
    • +3.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