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렌터카, 'KT금호렌터카'로 새 출발

입력 2010-10-04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금호렌터카가 KT금호렌터카로 새롭게 출발한다.

KT렌탈은 렌터카 업계 1위 브랜드인 ‘금호렌터카’를 KT그룹 CI를 적용해‘KT금호렌터카’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4일 밝혔다.

KT렌탈은 “금호렌터카가 20년 동안 구축해 온 업계 1위 렌터카 브랜드 자산을 효과적으로 이양하고자 ‘KT금호렌터카’를 차량 렌탈 사업부문의 브랜드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렌터카’하면 누구나‘KT’를 떠올릴 수 있도록 Good Car, Best Service를 모토로 품질 좋은 차량과 질 높은 서비스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론칭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발한 ‘KT금호렌터카’ 브랜드는 ‘혁신적인 편의’를 표방하며 KT의 IT 기술과 계열회사의 다양한 산업과 연계해 렌터카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편리와 이익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내세운 고고싱은 인터넷 용어 고고씽에서 힌트를 얻은 것으로 고객에 대한‘신속한 서비스, 최대한의 배려, 새롭고 앞서가는 상품’으로 고객이 ‘기쁘고 즐거워 노래를 부를 수 있는’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KT금호렌터카는 앞으로 렌터카 사업을 정비업, 여행업 등 유관 사업과 연계해 변화하고 있는 고객 트랜드에 맞도록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개척해 나가는 한편, KT와 영업망 및 앞선 IT 기술의 공유를 통해 렌탈과 통신상품 등을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 고객 편의 극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현재 시범 서비스 중인 ‘차량 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 서비스’도 연내 상용화할 계획이다.

한편 KT금호렌터카는 전국 110여개의 렌터카 영업망과 총 6만여대의 렌터카를 운영함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30%까지 높이고 국내 최대규모의 렌터카 사업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최강야구’ 영건 전원 탈락…‘KBO 신인드래프트’ 대졸 잔혹사 [요즘, 이거]
  • 추석 연휴에 아프면?…"경증이면 병·의원, 큰 병 같으면 119"
  • “별다방서 처음 맛보는 마티니 한잔”...스타벅스, 10번째 스페셜 스토어[가보니]
  • 청년 연간 최대 200만 원 세금 감면,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십분청년백서]
  • 美 대선 TV토론에도 심심한 비트코인, 횡보세 지속 [Bit코인]
  • "무시해" 따돌림까지 폭로한 뉴진스 라이브 영상, 3시간 만 삭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9.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416,000
    • +2.32%
    • 이더리움
    • 3,183,000
    • +0.63%
    • 비트코인 캐시
    • 452,000
    • +2.49%
    • 리플
    • 725
    • +0.42%
    • 솔라나
    • 181,800
    • +1.62%
    • 에이다
    • 481
    • +4.79%
    • 이오스
    • 667
    • +2.3%
    • 트론
    • 207
    • +0.49%
    • 스텔라루멘
    • 126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2.3%
    • 체인링크
    • 14,280
    • +0.71%
    • 샌드박스
    • 348
    • +3.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