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콸콸콸 smarT' 캠페인 전개

입력 2010-08-29 10: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의성어 '콸콸콸'...막힘없는 모바일데이터 제공 의지 표현

SK텔레콤은 올 하반기 '데이터 무제한' 등 차별적 서비스로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열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콸콸콸 스마티 캠페인은 많은 양의 물이 시원스럽게 쏟아져 나오는 상태를 표현하는 의성어 '콸콸콸'을 슬로건으로 삼아 모바일 데이터를 무제한 즐기는 스마트폰 생활을 쉽고 친숙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수도꼭지로 통신망은 수도관으로 비유한 표현에는 네트웍크 사업자로서 막힘없는 데이터 사용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강력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폰 라인업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슬로건인 '콸콸콸'과 '안드로보이'를 연계한 다양한 스마트폰 마케팅 활동을 통해 T가 지향하는 바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콸콸콸 스마티 캠페인은 지난 14일부터 티저 광고인 '안드로 베이비편'으로 포문을 연 데 이어 28일부터 방송된 '살수차편'에서는 장동건이 메인 모델로 등장해 와이파이존(살수차)을 찾아 다니지 않아도 어디서나 부담 없이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 개막과 함께 다시 주목 받고 있는 SK텔레콤 네트워크 품질 및 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한 것"이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자유롭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편익을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내달 24일까지 '데이터 무제한 요금'에 대한 궁금증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는 '도전! 콸콸콸 OX퀴즈 이벤트'를 T안드로이드월드 홈페이지(android.tworld.co.kr)를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5명에게 안드로보이 피규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 여부는 오는 10월5일 T안드로이드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95,000
    • -0.41%
    • 이더리움
    • 3,245,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433,500
    • -1.37%
    • 리플
    • 717
    • -0.97%
    • 솔라나
    • 192,300
    • -0.83%
    • 에이다
    • 472
    • -1.05%
    • 이오스
    • 638
    • -0.93%
    • 트론
    • 207
    • -2.36%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0.72%
    • 체인링크
    • 15,150
    • +1.07%
    • 샌드박스
    • 339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