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만 서비스센터, 품질경영 인증

입력 2010-08-08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 6일 LG전자 대만법인에서 LG전자 대만법인장 백명원 상무(왼쪽)가 SGS 동아시아 부총재 데이비드 황(오른쪽)으로부터 ISO 9001 인증서를 전달받고 있다. (LG전자)
LG전자는 8일 대만 법인이 지난 6일 국제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기관인 SGS로부터 품질경영인증(ISO 9001)을 획득했다.

LG전자는 경쟁이 치열한 대만 가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사후 서비스를 중시한다는 점에 착안해 지난 3년간 업무전산화, 고객응대 교육, 서비스 환경개선 등 서비스 부문에 집중적으로 투자해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 시스템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LG전자 대만법인장 백명원 상무는 “이번 인증으로 서비스 부문에 대한 확고한 경쟁우위를 확보했다"며 “이후에도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판매 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막내 월급으로 상사 밥 사주기"…공무원 '모시는 날' 여전 [데이터클립]
  • 단독 ‘판박이’처럼 똑같은 IPO 중간수수료…“담합 의심”
  • 미운 이웃 중국의 민폐 행각…흑백요리사도 딴지 [해시태그]
  • 추신수·정우람·김강민, KBO 은퇴 선언한 전설들…최강야구 합류 가능성은?
  • 단독 현대해상 3세 정경선, 전국 순회하며 지속가능토크 연다
  • AI가 분석·진단·처방…ICT가 바꾼 병원 패러다임
  • 준강남 과천 vs 진짜 강남 대치...국평 22억 분양 대전 승자는?
  • 과방위 국감, 방송 장악 이슈로 불꽃 전망…해외 IT기업 도마 위
  • 오늘의 상승종목

  • 10.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94,000
    • +1.97%
    • 이더리움
    • 3,335,000
    • +1.99%
    • 비트코인 캐시
    • 441,800
    • +1.28%
    • 리플
    • 727
    • +1.54%
    • 솔라나
    • 199,500
    • +3.1%
    • 에이다
    • 486
    • +2.75%
    • 이오스
    • 647
    • +1.25%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200
    • +2.1%
    • 체인링크
    • 15,460
    • +1.44%
    • 샌드박스
    • 350
    • +2.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