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0/07/20100730101548_lawsdm_1.jpg)
▲한국투자증권이 29일 실시한 아임유 출시기념 이벤트의 시상식 모습.
아임유 출시 기념 이벤트는 지난 3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아임유 자산관리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총 114명에게 해외 여행권과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했다.
아임유 자산관리서비스는 자체 개발한증시분석 모델인 ‘KIS 투자시계’에 의해 과학적으로 운용되는 신개념 자산관리 상품이다. 운용 방식에 있어서 그 독창성을 인정받아 지난 5월 금융투자협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한 바 있다.
김정관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아임유 고객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임으로써 자산관리 서비스 영역을 더욱 강화하고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