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2차 체험단 모집

입력 2010-07-15 10: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은 신제품 ‘앱솔루트 센서티브’ 출시를 기념해 민감한 아기의 상태에 맞게 맞춤 설계된 신제품 분유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2차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 이벤트는 제품 출시 전 진행된 사전 체험단에 대한 뜨거운 참여 열기와 제품 출시 후 계속되는 체험 문의에 따라 마련됐으며, 배앓이, 아토피, 우유 알러지 등의 불편함으로 자주 칭얼거리고 잠을 잘 못 자는 민감한 아기를 둔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체험을 원하는 엄마들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아영양전문의와 함께하는 아기영양진단을 통해 아기 상태를 테스트하여 설문 결과 아기가 민감한 상태로 진단될 경우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민감한 상태로 진단된 아기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450g) 1캔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3일이다.

또한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매일아이닷컴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매일포인트 1만점,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플러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매일유업 남상수 유아식사업본부장은 “제품 출시 후 아토피, 우유 알러지 등으로 인해 잠을 잘 못 자는 민감한 아기를 둔 엄마들의 제품 문의와 체험 문의가 이어져 이번 체험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민감한 아기를 위해 세심하게 맞춤 설계된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7월 1일 출시된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배앓이, 우유 알러지 등 작은 트러블로 불편함을 느끼는 아기를 위해 국내 최초로 부분 가수분해된 단백질을 사용하고 유당함량을 조절한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으로 아직 미숙한 신생아들의 소화기관을 고려하여 아기가 분유를 모유처럼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00,000
    • +2.35%
    • 이더리움
    • 4,367,000
    • +2.61%
    • 비트코인 캐시
    • 486,700
    • +4.44%
    • 리플
    • 638
    • +4.93%
    • 솔라나
    • 204,600
    • +6.56%
    • 에이다
    • 529
    • +6.01%
    • 이오스
    • 743
    • +8.31%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250
    • +5.55%
    • 체인링크
    • 18,770
    • +6.83%
    • 샌드박스
    • 432
    • +8.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