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소비자 간담회 개최

입력 2010-07-08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은 국내 최초 민감한 아기를 위한 ‘앱솔루트 센서티브(Absolute Sensitive)' 출시를 기념, 신제품을 직접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소비자 간담회를 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센서티브 라인의 분유로 아직 미숙한 신생아들의 소화기관을 고려해 근본적으로 분유를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 아기가 모유처럼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센서티브 라인의 분유는 배앓이, 아토피, 우유 알러지 등 작은 트러블로 불편함을 느끼는 아기를 위한 분유 종류로 해외의 경우 전체 분유 시장의 10%를 차지하고 있다.

일반분유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분유로 손꼽히고 있으며 아기 건강에 문제가 있을 때 의사의 처방을 받아 일시적으로 수유하는 특수분유와 달리 민감한 일반 아기들을 대상으로 엄마들이 선택해서 먹일 수 있는 분유라는 게 회사측 설명.

미숙한 소화체계로 불편을 느끼는 아기들을 위해 설계된 제품인 만큼 매일유업은 제품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소비자 간담회나 육아강좌인 ‘앱솔루트 맘스쿨’ 등의 자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제품 업그레이드 및 향후 제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남상수 유아식사업본부장은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출시를 계기로 향후 아기들의 다양한 상황에 최고의 해답을 줄 수 있는 기능 중심의 제품 개발을 고려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기울여 제품 개발에 이를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남에 위치한 플래너에서 임산부 및 1세 미만 아이를 가진 출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소비자 간담회에서는 제품에 대한 소개 및 소비자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간담회 이외에도 ‘영아산통, 아토피 피부염에 대한 관리와 한방치료’를 주제로 이협 강남 함소아한의원 원장의 강연도 함께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55,000
    • +2.84%
    • 이더리움
    • 4,247,000
    • +2.93%
    • 비트코인 캐시
    • 460,000
    • +4.97%
    • 리플
    • 612
    • +5.7%
    • 솔라나
    • 193,000
    • +6.81%
    • 에이다
    • 500
    • +5.26%
    • 이오스
    • 691
    • +5.82%
    • 트론
    • 182
    • +2.82%
    • 스텔라루멘
    • 124
    • +9.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50
    • +4.72%
    • 체인링크
    • 17,610
    • +6.66%
    • 샌드박스
    • 404
    • +9.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