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금융 콜센터 KSQI 인증 3년 연속 획득

입력 2010-07-07 11: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우체국금융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인증'을 3년 연속 획득했다.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금융 콜센터가 상담사 연결시간과 응답률,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에서 서비스 결함이 낮고 품질 유지율이 높아 총점 92점을 획득해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00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우체국금융 콜센터는 상담사 170명이 하루 평균 1만7800건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다.

금융 상담을 비롯해 예금·보험 상품과 해외송금을 안내하고 경조금배달서비스와 각종 사고신고 접수 등 우체국금융 업무 전반에 걸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54,000
    • +0.44%
    • 이더리움
    • 3,306,000
    • +1.26%
    • 비트코인 캐시
    • 437,900
    • +0.25%
    • 리플
    • 721
    • +0.42%
    • 솔라나
    • 197,200
    • +1.86%
    • 에이다
    • 476
    • +0%
    • 이오스
    • 0
    • -0.31%
    • 트론
    • 0
    • +0.48%
    • 스텔라루멘
    • 0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0
    • +0.4%
    • 체인링크
    • 15,260
    • -0.26%
    • 샌드박스
    • 348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