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장마 마케팅' 시작

입력 2010-06-22 16: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통업계가 장마철 감소하는 고객 발길을 잡기 위해 '장마 마케팅'에 나섰다.

홈플러스는 오는 24~30일 장마 관련 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장마용품 대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홈플러스 프로모션팀 조익준 팀장은 "7월 중순까지 우산, 장화 등 장마철 필수아이템을 큰 폭 할인하고 비 오는 날에는 관련 상품에 대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비가 오면 잘 팔리는 상품인 빈대떡 재료인 밀가루와 식용유, 커피 등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비 오는 날의‘어머니표 빈대떡 추억'을 겨냥해 부침가루와 식용유를 최대 35% 할인한다. CJ 오뚜기 부침가루(1kg)와 해표ㆍCJ 식용유(1.5L)를 각각 1480원, 3500원에 판매하며, 관련 용품으로 우드조리기구는 2000원 균일가, 코렐ㆍGo cookㆍ테팔에비던스 등 주요 브랜드 조리기구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장마철 습기 및 냄새 제거 용품도 저렴하게 내놨다. PB 제습제(8입, 6700원) 및 에어컨 크리너(420ml, 3110원)를 NB제품보다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옥시 물먹는하마 옷장용(8입, 8450원)은 2개 구매 시 미용티슈(3입)를 증정한다.

곰팡이제거용 스프레이(500ml)는 30% 할인된 3200원, PB 다용도 탈취제(170g)는 1980원 등에 판매한다. 차량관리 용품도 값 싸게 선보여 불스원 김서림 OK 방지제(280ml)는 4490원, 불스원 프리미엄 와이퍼 7종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7월 중순까지 각종 우산, 우의를 최대 40% 할인해 우의는 최저 1000원, 우산은 최저 3800원부터 판매하며, 뽀로로 캐릭터 우산(7000원), 스누피 캐릭터 우의(9000원), 멜리멜로 아동장화(9900원), 스펀지샌들(6000~1만2000원), 월드컵조리(4000원) 등 인기 아동 브랜드 상품에 대해서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520,000
    • -3.08%
    • 이더리움
    • 4,236,000
    • -5.36%
    • 비트코인 캐시
    • 462,500
    • -5.59%
    • 리플
    • 606
    • -4.72%
    • 솔라나
    • 190,700
    • +0.42%
    • 에이다
    • 497
    • -6.93%
    • 이오스
    • 681
    • -7.35%
    • 트론
    • 181
    • -1.63%
    • 스텔라루멘
    • 122
    • -3.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7.38%
    • 체인링크
    • 17,450
    • -5.62%
    • 샌드박스
    • 396
    • -4.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