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이병헌 효과에 판매량 급증

입력 2010-05-06 10: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병헌 주연 영화 '인플루언스' 공개 후 일본인 윈저 구입 급증

'윈저' 위스키가 일본인 관광객들로 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병헌 주연의 영화‘인플루언스’를 관람한 일본 관광객들이 영화 속에서 이병헌이 마시던 윈저를 구입하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6일 롯데 백화점에 따르면‘인플루언스’ 영화가 공개된 3월 이후 윈저의 판매량은 크게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반응은 윈저측도 예상하지 못한 것으로 자사가 제작한 영화의 주인공으로 인한 엄청난 티켓파워가 제품 매출로 연결되는 데에 고무적인 반응이다.

윈저 측은 이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기 위해 윈저 위스키 소비붐이 일고 있는 명동을 중심으로 5월 31일까지 위스키 구매고객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윈저 12년, 17년 구매 시 인플루언스 영화 포스터, 윈저 XR을 구매 하는 고객에겐 인플루언스 영화가 담긴 USB를 증정한다.

또 행운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영화 주인공 이병헌 친필 싸인이 있는 중절모(영화소품)가 경품으로 증정되고 2등에게는 두 주인공의 싸인이 담긴 영화 콘티 북, 3등에게는 두 주인공과 이재규 감독의 싸인이 담긴 영화 브로셔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되며 이벤트 결과는 6월 4일 인플루언스 공식 홈페이지(www.the-djc.com)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윈저 마케팅 매니저 김승범 본부장은 “윈저를 잘 몰랐던 일본 관광객들이 이병헌의 위스키로 인식하면서 윈저 브랜드가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타고 해외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다”며 “이병헌이라는 배우를 캐스팅한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06,000
    • -0.19%
    • 이더리움
    • 3,264,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434,100
    • -0.73%
    • 리플
    • 718
    • -0.14%
    • 솔라나
    • 192,600
    • -0.41%
    • 에이다
    • 472
    • -0.42%
    • 이오스
    • 635
    • -1.4%
    • 트론
    • 208
    • -1.42%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00
    • -0.16%
    • 체인링크
    • 15,170
    • +1.34%
    • 샌드박스
    • 340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