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머그클럽'에서는 머그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트위터(http://twitter.com/mugclub)를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 '머그클럽'에서는 고객과의 중요한 마케팅 채널로 트위터를 신설하여 운영한다. 트위터는 인터넷뿐만 아니라 이동통신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서비스로 최근 사용자가 1억명을 돌파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달 23일까지 '머그클럽'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우리투자증권은 머그클럽 트위터로 이웃을 맺고( Following), 머그클럽 홈페이지(www.mugcafe.co.kr) 자유게시판에 댓글로 사용자이름을 남기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쇼(무료음료권)를 제공한다.
한편 머그클럽은 우리투자증권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분석한 정보들을 이메일, SMS문자서비스, 게시판, 전화 등의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회원들에게 실시간으로 전송하고,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쉽 온라인 투자컨설팅 서비스로 2010년 4월현재 22,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투자증권 총자산 500만원 이상 혹은 우리금융그룹등급 프리미엄 이상인 고객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머그클럽 연구원들이 추천한 종목들에 대해서는 추천일, 매수가, 목표가, 손절가 등이 구체적으로 제시되어 있을 뿐 아니라 추천한 사유 등이 자세히 나와 있고, 추천한 종목연구원에게 라이브방송시간에 직접 질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