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신세경, 소주 광고서 맞대결

입력 2010-04-14 17: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롯데주류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와 배우 신세경이 각각 '처음처럼 쿨'과 '청하'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맞대결을 펼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처음처럼 쿨'의 광고 모델이 된 '꿀벅지' 유이는 지난 7일부터'쿨샷 댄스'의 2탄을 공개하며 남심을 흔들었다.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청순글래머'로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신세경은 '청하'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지난 12일부터 광고를 방송했다.

롯데주류 측은 "신세경의 청순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내세워 남성 위주의 거친 술자리에서 탈피 건전한 음주문화를 즐기자는 내용의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임영웅, 박스오피스 점령까지 D-7…압도적 영화 예매율로 기대 키워
  • 최장 9일 '추석 휴가'…"'여기'로 여행을 떠나요" [데이터클립]
  • 양민혁 토트넘 이적으로 주목받는 'K리그'…흥행 이어갈 수 있을까 [이슈크래커]
  • 유한양행 연구개발 승부 통했다…FDA허가, 항암신약 기업 ‘우뚝’
  • 과열 잦아든 IPO 시장…대세는 옥석 가리기
  • ‘유니콘 사업’ 3총사 출격…조주완 LG전자 사장 “2030년 B2B·신사업서 영업익 76% 달성” [종합]
  • "'힌남노' 수준 초강력 태풍, 2050년대엔 2~3년마다 한반도 온다"
  • 美 SEC, 솔라나 ETF 서류 반려…“올해 승인 확률 ‘제로’, 트럼프가 희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8.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36,000
    • +2.06%
    • 이더리움
    • 3,559,000
    • +0.54%
    • 비트코인 캐시
    • 470,900
    • +2.73%
    • 리플
    • 814
    • -0.12%
    • 솔라나
    • 193,600
    • -1.22%
    • 에이다
    • 501
    • +6.6%
    • 이오스
    • 704
    • +4.3%
    • 트론
    • 209
    • -3.69%
    • 스텔라루멘
    • 133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50
    • +3.72%
    • 체인링크
    • 15,250
    • +8.85%
    • 샌드박스
    • 372
    • +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