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파워 오브 비어 광고캠페인 론칭

입력 2010-04-09 10:59 수정 2010-04-09 10: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맥주가 9일 조권의 '림보편'과 서우ㆍ이준의 '해변편'을 시작으로 ‘파워 오브 비어(Power of Beer)’ 광고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새 광고는 맥주를 마시는 순간이 얼마나 편하고 즐거운 순간인지를 얘기하는 캠페인이다.

직장상사가 독한 술과 섞어주면 강제로 마셔야 하는 술이 아니라 나른한 주말 저녁, 친구와 함께 축구 경기를 보면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는 한 잔의 술, 출출한 저녁 피자나 통닭 같은 야식거리를 시켜 놓고 다 함께 모여 소란을 피우며 마시는 술, 오랜만에 만난 동네 친구들과 웃음과 이야기를 안주 삼아 마실 수 있는 술, 이런 술이 맥주라는 것이다.

회사측은 이번 캠페인은 이런 편안함과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존의 맥주 광고와 다른 방법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불타는 젊음, 넘치는 에너지, 잔이 부서질 듯한 건배, 성취, 성공 등 기존 맥주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던 메시지들을 모두 빼고 즐거운 술, 편안한 술, 시끄러운 술이라는 맥주 본연의 ‘즐거움’만을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수십명이 함께 뛰는 '러닝크루', 이제는 민폐족 됐다?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69,000
    • +2.22%
    • 이더리움
    • 3,272,000
    • +2.89%
    • 비트코인 캐시
    • 438,100
    • +1.58%
    • 리플
    • 721
    • +1.55%
    • 솔라나
    • 193,800
    • +4.47%
    • 에이다
    • 475
    • +2.15%
    • 이오스
    • 644
    • +2.22%
    • 트론
    • 211
    • -1.4%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50
    • +3.43%
    • 체인링크
    • 14,940
    • +3.75%
    • 샌드박스
    • 342
    • +3.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