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에스테메드 메디투어 이벤트' 일본서 인기

입력 2010-03-30 16:11 수정 2010-03-30 16: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일본인 직장인 토모코(도쿄·33)씨와 주부 오야마다(27)씨는 지난 2월 디엔컴퍼니(대표 신희수)가 일본에서 진행했던 '에스테메드 메디투어 이벤트'를 통해 한국을 여행하며 평소 고민이었던 피부 문제에 대해 국내 최고 피부과 권위자에게 상담을 받고 해결책까지 선물로 받았다.

에스테메드는 국내 최고 권위의 피부과 전문의들이 여성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맞춤 개발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한국, 일본, 홍콩 등 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에스테메드 메디투어 이벤트는 일본에서 처음 실행한 체험 프로모션으로 에스테메드의 샘플링쇼에 참여한 지원자들 중에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한국 투어를 제공했다. 단순한 투어가 아닌 전문가를 통한 피부고민 해결 및 브랜드 투어 이벤트로 1만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는 호응도 얻었다.

에스테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일본 런칭 초기부터 제품력 있는 코스메슈티컬 기초화장품으로 마케팅 해왔으며 에스테메드 메디투어는 이러한 연장선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깐깐하기로 소문난 일본 고객들이 제품의 차별점을 확실히 인식하여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에스테메드 메디투어는 4월 홍콩 소비자를 대상으로 2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테메드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www.esthemed.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994,000
    • -2.14%
    • 이더리움
    • 4,793,000
    • -1.68%
    • 비트코인 캐시
    • 538,000
    • -1.56%
    • 리플
    • 678
    • +1.19%
    • 솔라나
    • 214,200
    • +3.38%
    • 에이다
    • 587
    • +2.98%
    • 이오스
    • 820
    • +0.24%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0.64%
    • 체인링크
    • 20,400
    • +0.25%
    • 샌드박스
    • 463
    • -1.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