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거실서도 3D 광고 본다

입력 2010-03-29 11:00 수정 2010-03-29 11: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인피니아 풀 LED 3D TV 출시 맞춰 3D 광고와 판촉행사 전개

LG전자가 '인피니아 풀(Full) LED 3D TV' 출시에 맞춰 3D 광고와 판촉행사 등 본격적인 3D TV 마케팅을 전개한다. LG전자는 입체영상으로 제작된 '인피니아' 브랜드 TV CF를 국내 최초로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의 3D 전용채널을 통해 29일부터 방영했다.

이번 광고는 TV 시청 시 '몰입'을 방해하는 여러 요소들로부터 '인간을 자유롭게 하겠다'는 의지를 주제로 경주용 자동차가 TV 화면 밖으로 빠르게 튀어나오는 장면 등을 손에 잡힐 듯한 3D 입체 영상으로 표현했다.

이는 소비자들이 극장 스크린이 아닌 거실에서 3D TV로 3D 광고를 시청할 수 있게 해 풀 LED 3D TV의 풍부한 입체감과 눈이 편안한 실감영상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것이다.

이에 앞서 LG전자는 25일부터 전국 75개 CGV 영화관의 3D 전용관에서도 이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

이태권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장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3D TV의 화질, 3D 안경 주변기기(3D 블루레이 플레이어, 3D 카메라)와의 연결 편의성을 모두 갖춘 기존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인피니아 풀 LED 3D TV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양궁 임시현, 개인전 금메달ㆍ남수현 은메달…3관왕 달성 [파리올림픽]
  • 투자만큼 마케팅 효과도 '톡톡'…'파리올림픽' 특수 누리는 기업은? [이슈크래커]
  • 양지인, 권총 25m 금빛 명중… 또 한 명의 스나이퍼 [파리올림픽]
  • 안세영, 여자 단식 준결승 진출…방수현 이후 28년 만 [파리올림픽]
  • 뉴 레인지로버 벨라, 우아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시승기]
  • 휘발유 가격 6주 만에 내렸다…"당분간 하락세"
  • 설탕세ㆍ정크푸드 아동판매 금지…세계는 ‘아동 비만’과 전쟁 중
  • 고3 수시 지원전략 시즌 “수능 없이 ‘인서울’ 가능한 교과·논술전형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8.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26,000
    • -1.77%
    • 이더리움
    • 4,100,000
    • -2.89%
    • 비트코인 캐시
    • 513,000
    • -6.39%
    • 리플
    • 784
    • -1.13%
    • 솔라나
    • 202,200
    • -6.39%
    • 에이다
    • 510
    • -0.97%
    • 이오스
    • 700
    • -4.11%
    • 트론
    • 177
    • +1.14%
    • 스텔라루멘
    • 133
    • -1.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300
    • -2.82%
    • 체인링크
    • 16,550
    • -1.31%
    • 샌드박스
    • 384
    • -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