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롤리팝2 마케팅 이번에도 '인기'

입력 2010-03-05 10: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롤리팝2’를 선보이며 공개한 음원과 롤리팝 모델 공개 모집 이벤트인‘롤리팝 걸 프로젝트’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2월 기존 롤리팝1의 비비드 색상을 탈피하고 순수한 파스텔 색상으로 돌아온 롤리팝 2는 메인 모델 빅뱅을 내세워 일렉트로닉 힙합곡‘롤리팝 Pt. 2’음원과 TVC를 선보였다.

‘롤리팝 Pt.2’음원은 공개되자마자 벅스, 몽키3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전문사이트 등에서 1위를 석권.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오르는 등 작년 롤리팝 마케팅 성공에 연이은 인기몰이 중에 있다. 졸업입학시즌을 맞이해 제품 역시, 평균 일일 판매 1500대를 기록하며, 10대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특히 LG전자는 이번 ‘롤리팝 2’마케팅의 일환으로 기존 음원 마케팅을 뛰어넘어 SNS서비스인 미투데이와 연계, 온라인과 모바일을 연동하여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장인 ‘롤리팝 걸 프로젝트’를 추가했다.

YG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롤리팝걸 프로젝트’는 올 여름 빅뱅의 롤리팝2 화보 촬영에 함께할 여성 파트너인 롤리팝걸을 공개 선발하는 이벤트.

지난달 28일 마감이었던 롤리팝 걸 이벤트는 지원자들의 기한 연장 요청 쇄도로 2일 연장한 3월 2일 마감하는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2일 1차 응모를 마감한 ‘롤리팝 걸 프로젝트’는 오는 22일부터 엠넷에서 1만명 지원자들의 톡톡 튀는 개성과 그들 중 3명만이 롤리팝 걸주인공이 되는 과정을 리얼리티 프로그램 형식으로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작년 롤리팝 열풍에 이어, 이번 롤리팝걸 프로젝트는 또 한번 G세대의 문화코드에 부합했다"며 "향후 더욱 적극적이고 새로운 마케팅으로 타깃층을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잇따른 '협회' 논란에 빛바랜 메달…"양궁처럼 안 되겠니?" [이슈크래커]
  • 밈코인의 시간 끝났나…도지ㆍ시바이누 등 1년 동안 N% 하락
  • 0-0 팔레스타인전 졸전…홍명보 야유에 이강인 "100% 믿어, 안타깝다"
  • 7월 경상수지, 91억3000만 달러 흑자…동기간 기준 9년來 최대
  • 제니 측 "아버지 사칭 불법 출판물, 명백한 허위 사실…법적 대응 중"
  • '쯔양 공갈' 구제역, 첫 재판서 모든 혐의 부인…국민참여재판 신청했다
  • 대출 조이니 전셋값 급등…전세가율 높은 지역 분양 단지 관심↑
  • 이복현 "더 쎈 개입"에 "은행 자율 관리"로 정리한 김병환
  • 오늘의 상승종목

  • 09.0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624,000
    • -0.28%
    • 이더리움
    • 3,231,000
    • -0.46%
    • 비트코인 캐시
    • 420,600
    • +0.29%
    • 리플
    • 734
    • -1.74%
    • 솔라나
    • 180,500
    • -0.11%
    • 에이다
    • 439
    • -3.52%
    • 이오스
    • 637
    • +0.63%
    • 트론
    • 202
    • -0.98%
    • 스텔라루멘
    • 122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00
    • -0.24%
    • 체인링크
    • 13,570
    • -1.74%
    • 샌드박스
    • 336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