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CGV와 입술보호제 공동마케팅

입력 2010-02-09 11: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GV 강남, 명동, 안산, 야탑, 수원, 춘천 6개 사이트와 공동 마케팅

녹십자는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함께 입술보호제‘오미멘텀(Omi Menturm)’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녹십자는 소비자 직접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CGV 6개 영화관(강남, 명동, 안산, 야탑, 수원, 춘천)의 관람객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총 3만개의 ‘오미멘텀’ 피치/스트로베리/엑스트라/내추럴 中 1개를 선착순으로 나눠줄 예정이며 행사는 9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계속 된다.

녹십자는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오미멘텀’을 입술보호제 시장 리딩 브랜드로의 확고한 자리매김과 함께, 더 많은 사용 고객 확보를 통해 제품 효능을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다.

한편‘오미멘텀’은 2007년 7월 녹십자가 일본 오미교다이 社(OMI 兄弟社)와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8개 품목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제품이다.

녹십자는 이 제품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점 등 사용성이 우수함은 물론 일반적으로 쓰이는 동물성 스쿠알렌이 아닌 입술 피부와 가장 유사한 성분인 올리브 추출 식물성 스쿠알렌을 다량 함유해 자극이 없고 순하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874,000
    • -1.64%
    • 이더리움
    • 4,244,000
    • -0.05%
    • 비트코인 캐시
    • 469,500
    • +2.69%
    • 리플
    • 612
    • +0.16%
    • 솔라나
    • 195,300
    • -0.56%
    • 에이다
    • 519
    • +1.76%
    • 이오스
    • 727
    • +0.83%
    • 트론
    • 179
    • -0.56%
    • 스텔라루멘
    • 121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050
    • +0.49%
    • 체인링크
    • 18,340
    • +2.23%
    • 샌드박스
    • 415
    • -0.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