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한방브랜드 '후 천기단 라인' 출시

입력 2010-01-26 16: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강희숙 디자이너, 협업으로 용기 디자인 등에 참여

LG생활건강은 최고급 한방브랜드 '후'의 프리미엄 라인인 '후 천기단 5종' 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날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제품론칭 간담회를 열고 제품개발 관계자들과의 토론회를 통해 천기단을 소개했다.

특히 천기단은 강희숙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강희숙 씨는 제품의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 그리고 모델 이영애의 후 천기단 CF 의상 디자인 등에 적극 참여했다.

강희숙씨는“'후 천기단' 용기는 우리나라 왕후들이 사용했던 각종 장신구들의 디자인을 연구, 골드컬러에 은은한 펄감을 더하고 우아한 나비 문양 등을 용기에 도입한 결과로 화려하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천기단 라인'은 청나라 자희 태후가 이용한 황후미용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가꿔주는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30여가지 약재를 배합한 성분을 함유했다.

또 산삼옥주, 녹용분골, 황금주목 등의 3가지 궁중처방이 농축된 '천기비단' 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영양감을 더하며 얼굴에서 꽃이 피어나는 듯 피부결을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데 탁월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LG생활건강 라효정 MD는 “지난해 출시한 비첩 자생에센스의 경우 출시 4개월 만에 단품 매출액이 100억원을 달성했다”며 ‘이번에도 귀한 성분을 담아 선보인 만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후 천기단은 스킨, 로션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후 천기단 크림’은 천기단 효능이 가장 고농축 된 크림으로 노화로 고민인 30대에서 50, 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 모두 적합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88,000
    • +2.23%
    • 이더리움
    • 4,344,000
    • +1.9%
    • 비트코인 캐시
    • 483,400
    • +3.07%
    • 리플
    • 636
    • +4.09%
    • 솔라나
    • 202,000
    • +4.66%
    • 에이다
    • 523
    • +3.56%
    • 이오스
    • 738
    • +6.65%
    • 트론
    • 186
    • +2.76%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050
    • +4.12%
    • 체인링크
    • 18,670
    • +5.18%
    • 샌드박스
    • 431
    • +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