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책임지역총판제 본격 가동...전국 판매 시작

입력 2010-01-21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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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 지역총판사...301개소 내수 판매 강화 나서

GM대우가 내수 판매와 시장점유율 제고를 위해 도입한 책임지역총판제가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GM대우는 21일 대한모터스, 삼화모터스, 아주모터스 등 3개 신규 지역총판사가 지난 18일부로 대리점 영업계약을 모두 완료하고, 영업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로써 대우차판매, 대한모터스, 삼화모터스, 아주모터스 등 4개 지역총판사가 전국을 8개로 나눈 지역별 권역에서 관할 권역 내 차량판매 및 고객관리를 책임지게 된다.

대우차판매는 수도권 중부, 수도권 서부, 충청, 호남 등 4개 권역 146개 영업소를 관할하며, 대한모터스튼 부산과 경남 등 영남권역 41개 영업소를 맡는다.

삼화모터스는 서울 강북과 일산지역을 포함한 수도권 북부권역 38개 영업소를 관할마며 아주모터스는 분당을 포함한 수도권 동부와 대구, 울산 등 경북 등 2개 권역 76개 영업소를 관할한다.

GM대우 관계자는 "전국 301개소의 GM대우 차량판매 대리점들은 해당 지역총판사로부터 지속적인 투자를 받게 돼 영업 환경의 질적 향상과 판매력 강화의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GM대우 김성기 국내영업/마케팅본부장은 "새로운 내수 판매망의 가동과 함께 판매실적이 순조롭게 증가하고 있다"며 "올 한해 선보이게 될 신제품들이 새롭고 강력한 판매 네트워크와 만나 내수 판매증대와 회사 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GM대우는 책임지역총판제 도입으로 차별화된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고하고, 판매망 내 차량판매, 물류, 고객관리 시스템 일원화와 지역 거점별 복합매장 육성, 시장 특성을 반영한 고객지향 판촉 프로그램 도입 등으로 내수 시장 공략에 전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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