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주요 식재료 '쇠고기' 품질ㆍ인증과정 공개

입력 2010-01-07 11: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고품질 식재료를 알리는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의 2010년 첫 번째 테마로 쇠고기를 선정, 생산환경과 품질 등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아웃백은 1월부터 2월까지 소비자들에게 전국 102개 아웃백 매장에서 제공하고 있는 쇠고기의 생산 환경을 공개하고 쇠고기 섭취의 영향학적 필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아웃백은 지난 해부터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을 통해 주요 식재료를 테마로 선정하고 식재료의 산지 및 품질 인증 과정을 밝히고 있으며 이번 테마는 쇠고기로 선정된 것.

실제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음식에 사용하는 쇠고기는 유럽원종의 36개월 이하의 어린 소의 고기, 일반 호주산이 아닌 호주 청정우, 초지가 아닌 곡물 사육을 통해 마블링이 좋은 고품질의 쇠고기만을 사용한다.

이 외에도 아웃백은 쇠고기의 영양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해 건강한 식재료의 중요성을 소비자에 전달할 계획이다.

아웃백은 고객들의 캠페인 참여를 돕기 위해 매장 포스터 및 아웃백 홈페이지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고객들에게 아웃백의 건강한 식재료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1월부터 두 달 동안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아웃백 쇠고기에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식사권을 제공한다.

마케팅부 이정일 이사는 "아웃백의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의 주재료로 사용되는 쇠고기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고객들에게 유용하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2010년에도 재료부터 철저하게 관리하는 아웃백의 식재료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외식 문화 만들기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274,000
    • -3.4%
    • 이더리움
    • 4,184,000
    • -4.26%
    • 비트코인 캐시
    • 448,900
    • -8.2%
    • 리플
    • 601
    • -5.95%
    • 솔라나
    • 189,700
    • -7.1%
    • 에이다
    • 498
    • -5.86%
    • 이오스
    • 702
    • -5.52%
    • 트론
    • 178
    • -3.78%
    • 스텔라루멘
    • 120
    • -7.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660
    • -6.74%
    • 체인링크
    • 17,690
    • -5.65%
    • 샌드박스
    • 407
    • -6.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