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2009 하이스트 브랜드 '2년 연속 1위'

입력 2009-10-14 18: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미스터피자는 '2009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 피자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2009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는 혁신성(차별성, 트렌드 선도력, 가치 혁신성)과 신뢰성(구입가능성, 상표선호도) ,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2009년 한해 동안 가장 두각을 나타낸 브랜드를 선정ㆍ발표하는 브랜드경영 성과 인증제도다.

이에 미스터피자는 평균 33.7점으로 2위 브랜드와 5점 이상의 큰 점수차를 보이며 2년 연속 ‘2009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에 선정됐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2007년 'Love for women'으로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며 여성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왔다.

신제품 개발에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도입, 지난 2004년부터 여성고객들이 먹고 싶은 메뉴를 직접 제안하는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로 여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도 진행했다.

지난해 3월에는 여대생 마케터 그룹인 '러브 바이러스'를 출범시켜 미스터피자의 모든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월 1일에서 7일 '우먼스 위크'와 매월 7일 '우먼스 데이'를 통해 여성고객에게 문화, 할인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도 선사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서울시 무교동 청계광장점에 새로운 디지털 브랜드 홍보관 '미스터피자 디지털 갤러리'를 오픈, 브랜드 체험과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히스토리 패널', '인터렉티브 키오스크', 'e-테이블'을 통해 기다림마저 즐거운 색다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혁신성, 신뢰성 뿐 아니라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073,000
    • -1.27%
    • 이더리움
    • 4,783,000
    • -1.65%
    • 비트코인 캐시
    • 532,000
    • -2.47%
    • 리플
    • 679
    • +0.74%
    • 솔라나
    • 207,900
    • +0.14%
    • 에이다
    • 579
    • +3.21%
    • 이오스
    • 812
    • +0.62%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00
    • -0.88%
    • 체인링크
    • 20,170
    • +0.5%
    • 샌드박스
    • 459
    • -0.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