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09/09/20090930101121_sogood_1.jpg)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1개월간 전국 52곳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하면 '펩시넥스'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수령한 '펩시넥스' 교환권을 가지고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GS25,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등 5개 업체 1만2300개의 매장에 방문하면 펩시넥스 250ℓ 캔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롯데칠성은 행사 기간 중 약 300만명의 관람객이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펩시넥스 무료 시음을 통한 우수성 홍보 및 인지도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4월에 출시된 무설탕ㆍ무칼로리의 펩시넥스는 맛의 편견을 깨뜨린 새로운 시대의 제로콜라로 기존 콜라 특유의 단맛과 텁텁함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잘 살렸으며 마신 후에 산뜻한 레몬향이 입안에 감돌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또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스타일리쉬한 패키지로 시대를 앞서가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탤런트 이민호와 미스코리아 진 이하늬를 모델로 한 TV광고를 방영해 초기 인지도를 올리는데 노력했으며 샘플링 차량을 이용한 다양한 샘플링 행사와 제품 런칭행사, 대학생 프로모터 활동, 각종 행사 지원을 통한 홍보로 월 매출 15억원 가까이 올려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