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파워블로거 마케팅 본격화

입력 2009-09-16 17: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2010년형 김치냉장고를 출시한 대우일렉이 주부들의 입소문을 활용하는 파워블로거 마케팅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대우일렉은 이날 김치 냉장고 클라쎄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 4기'의 발대식을 갖고 8주간의 홍보활동을 시작했다.이번 체험단은 지난 8월 클라쎄 홈페이지의 이벤트 코너를 통한 모집 및 주부들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심사해 이른바 '파워 블로거'들을 개별 선별하는 과정을 거친 최종 5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2010년형 김치냉장고 클라쎄를 8주간 사용하면서 대우일렉 홈페이지에 있는 클라쎄 프로 코너 및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체험기를 작성하게 되고 이번 체험단 미션을 완수한 블로거 전원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판매본부 장인상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출시한 숨 쉬는 김치냉장고 클라쎄를 더 효과적으로 많은 주부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우일렉이 이번에 출시한 2010년 김치냉장고 클라쎄는 국내 유일의 무색소, 무환경호르몬 투명 김치용기 채용한 제품으로 월 16.5Kwh 국내 최저 소비 전력의 초절전 가전이며 동급대비 김치 5포기가 더 들어가는 321L 동급 최대 용량의 제품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514,000
    • -2.18%
    • 이더리움
    • 4,229,000
    • -0.61%
    • 비트코인 캐시
    • 464,000
    • +1.31%
    • 리플
    • 607
    • -0.98%
    • 솔라나
    • 195,100
    • -0.91%
    • 에이다
    • 518
    • +1.17%
    • 이오스
    • 718
    • -0.69%
    • 트론
    • 178
    • -1.11%
    • 스텔라루멘
    • 121
    • -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600
    • -0.88%
    • 체인링크
    • 18,220
    • +1.28%
    • 샌드박스
    • 415
    • -1.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