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화장품업체 토니모리와 공동 마케팅

입력 2009-07-29 10: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 토니모리와 공동마케팅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Super Fruits 베리&베리'를 출시를 기념해 토니모리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델몬트와 TONYMOLY가 함께하는 Super Fruits 베리베리 마시고 바르고 예뻐지자!'는 세븐일레븐에서 '델몬트 베리&베리'를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뚜껑에 부착된 스티커의 응모번호를 토니모리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 할 수 있다.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1000명을 선발하며 1등(100명)에게는 프리미엄 베리베리 기초세트(스킨, 로션, 크림)를, 2등(300명)에게는 프리미엄 베리베리 바디세트(바디로션, 바디클렌져, 바디스크럽)를, 3등(600명)에게는 프리미엄 베리베리 클렌징세트(수면팩, 클렌징 폼)을 증정한다.

경품은 8월 31일 이후 일괄 배송되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칠성음료 커뮤니티((http://www.lottechilsung.co.kr)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롯데칠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델몬트 베리&베리'의 주요 타깃층인 2,30대 여성층의 지속적인 관심과 바이럴효과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또 소비자 인지도 제고 효과와 수퍼후르츠 베리를 원료로한 화장품 브랜드와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으로 시너지 효과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RX 지수 상승률 상위 5개 중 4개가 이 업종…“금리 인하 시작하면 더 좋아요”
  • '손흥민 멀티골' 토트넘, 에버튼에 4-0 완승…16경기 만에 홈경기 무실점
  • '아이돌 명가' SM도 참전한다고?…플레이브가 불붙인 '버추얼 아이돌' 대전 [솔드아웃]
  • 의대 증원에 ‘N수생’ 21년만 최대 전망…17.8만명 추정
  • '전참시' 박위♥송지은, 본식 드레스 착용 중 눈물…"디즈니 공주님 같아"
  • 더위에 불티...올여름 아이스크림 판매량 ‘역대 최대’ [역대급 폭염·열대야]
  • “시원한 몰캉스 즐기자”…백화점·복합쇼핑몰 인산인해 [역대급 폭염·열대야]
  • "올리고 조여도" 안 잡히는 가계빚...막판 영끌 수요 '최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8.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843,000
    • +0.24%
    • 이더리움
    • 3,697,000
    • +0.27%
    • 비트코인 캐시
    • 481,500
    • -0.35%
    • 리플
    • 814
    • +0%
    • 솔라나
    • 212,300
    • +3.36%
    • 에이다
    • 520
    • -1.14%
    • 이오스
    • 737
    • -0.94%
    • 트론
    • 211
    • -1.86%
    • 스텔라루멘
    • 137
    • +0.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50
    • +0.08%
    • 체인링크
    • 16,220
    • +1%
    • 샌드박스
    • 402
    • +0.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