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브루노마스 인스타그램)
팝가수 브루노마스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한 소감을 밝혔다.
25일(한국시간) 브루노마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하다. 첫 음악방송 1위 해서 아침 내내 울었다"며 한국어로 인사를 전했다.
이어 "1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로지(로제) 너무 고맙고, 아파트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러브, 브루노 오빠"라고 덧붙였다.
앞서 '아파트'가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로 호명된 이후 로제는 관련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브루노마스를 언급했다. 로제는 "축하한다. 네가 해냈다"라는 게시물을 작성해 브루노마스에게 이 소식을 알렸다.
'아파트'는 한국의 술 게임인 아파트게임에서 착안한 곡으로, 로제는 평소 해외 연예인들과의 만남이 있을 때면 함께 해당 게임을 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곡 공개 직후 로제는 각종 인터뷰에서 한국의 문화에 대한 사랑을 뽐내며 '아파트'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올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중 가장 빠른 속도로 1억 뷰를 넘긴 로제의 '아파트'는, 전 세계에서 '아파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스포티파이 미국 차트 1위를 비롯해 총 40개 지역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아파트'는 12월 6일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로 첫 솔로 정규앨범 '로지'(rosie)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출처=브루노마스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