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매일유업과 고객보상프로젝트 실시

입력 2009-07-13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 온라인 지정상품 구매시 '매일리지' 적립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은 매일유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고객보상프로젝트 '매일리지'를 단독으로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옥션은 "분유, 기저귀를 중심으로 유아용품 업계에서 상품마일리지 제도를 활발히 시행하고 있지만 온라인몰과 손잡고 진행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매일유업과 마일리지의 합성어인 '매일리지'는, 옥션에서 지정된 매일유업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매일리지(포인트)를 발급하고 누적된 매일리지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매일리지'는 분유 등 유아식 제품을 대상으로, 옥션의 매일유업 상설관 내 후레쉬마크가 부착된 상품이나 매일유업 유아두유ㆍ음료 카테고리 내 공식판매점 로고가 부착된 상품 등 온라인 공식판매점 지정상품에 한해 발급된다.

옥션은 "매일리지 지정상품 구입 시 누적 구매결정금액 1만원당 1매일리지를 발급한다"며 "또한 옥션에서 처음으로 매일분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첫 회 구매 건에 대해 1만원 기준 2매일리지를 발급한다"고 설명했다.

최대 50매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매일리지는 할인이나 경품 등의 혜택을 받는 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옥션 매일리지 전용페이지에서는 할인쿠폰, 경품응모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매일리지를 쌓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 식품영유아팀 고현실 팀장은 "분유, 기저귀는 반복적 구매가 일어나는 대표적인 상품이라 매일유업과 함께 온라인 마일리지 개념을 도입하게 됐다"며 "아기가 있는 주부들이 온라인 쇼핑에서 가장 흔히 접하는 상품이 분유, 기저귀인 만큼 앞으로도 해당 구매자를 위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56,000
    • +2.18%
    • 이더리움
    • 4,348,000
    • +2.26%
    • 비트코인 캐시
    • 482,600
    • +3.36%
    • 리플
    • 637
    • +4.43%
    • 솔라나
    • 202,300
    • +5.25%
    • 에이다
    • 525
    • +4.37%
    • 이오스
    • 738
    • +6.8%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000
    • +4.33%
    • 체인링크
    • 18,650
    • +5.43%
    • 샌드박스
    • 432
    • +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