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봉 핫바·후랑크’, 출시 넉 달 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24-09-30 09: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왼쪽부터)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 고소한치즈후랑크. (사진제공=CJ제일제당)
▲(왼쪽부터)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 고소한치즈후랑크.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달콤한 불고기 양념에 깔끔한 매운맛을 더했으며,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치즈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 품질을 꼽는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 적용 시 개당 1000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에 간식을 먹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덜 자극적이고 맛있게 매운 제품이라는 점과 치즈의 맛을 잘 살린 점도 호평을 받았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고마워요”…버림받은 ‘통일미’, 아프리카서 화려한 부활 [해시태그]
  • 하루 1.8끼 먹고 소득 40% 생활비로 쓰지만…"1인 생활 만족" [데이터클립]
  • 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사적 유용’ 이재명 불구속 기소
  • 울산 현대차 공장, 차량 테스트 중 연구원 3명 사망
  • 내년 3기 신도시 8000가구 분양 예정…실현 가능성은 '과제'
  • 증시서 짐싸는 개미들 “정보 비대칭에 루머·음모론 지쳐”
  • 서울지하철 노조, 내달 6일 총파업 예고…3년 연속 파업 이어지나
  • 삼성 ‘호암 이병철’ 37주기 찾은 이재용…‘침묵’ 속 초격차 경쟁력 고심
  • 오늘의 상승종목

  • 11.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548,000
    • +2.24%
    • 이더리움
    • 4,383,000
    • +1.58%
    • 비트코인 캐시
    • 634,500
    • +3.42%
    • 리플
    • 1,549
    • -1.4%
    • 솔라나
    • 342,800
    • +0.94%
    • 에이다
    • 1,040
    • +2.16%
    • 이오스
    • 918
    • +2.57%
    • 트론
    • 286
    • +0.7%
    • 스텔라루멘
    • 324
    • -2.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150
    • +3.32%
    • 체인링크
    • 20,970
    • +3.81%
    • 샌드박스
    • 490
    • -0.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