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온 더 블럭'의 '인생을 향해 쏘다' 특집이 펼쳐진다.
4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260회에는 배우 지진희와 이혼 전문 변호사 겸 드라마 작가 최유나, '2024 파리올림픽' 사격에서 활약한 김예지 선수가 출연한다.
이날 SBS드라마 '굿파트너'를 쓴 최유나 작가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조세호는 "실제로 외도하는 분들 보면 행동이 담대한가"라고 물었고 이에 최 변호사는 "실제로 담대하고 굉장히 계획적이다. 외도 '키트' 같은 걸 갖고 다닌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휴대전화가 2~3개, 차를 여러 대 가진 분도 있다. 블랙박스를 조심해야 하니까. 외도를 저지르는 사람은 꼭 한 명만 만나는 게 아니라 3, 4명이다. 동시에 6명까지 외도하는 것도 봤다"고 말해 충격을 줬다.
그가 직접 밝히는 충격 실화들과 함께 화제가 된 드라마 속 대사들에 대한 비하인드 등이 방송될 예정으로 관심을 끈다.
그뿐만 아니라 반전 매력의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선수가 출연해 최근 높아진 관심에 대한 소감을 밝힐 예정으로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는 왕복 90km 거리를 자전거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등 엄청난 열정을 자랑하기도 한다.
지난 출연으로 잔잔한 웃음을 선사한 지진희는 '유퀴즈' 방송 이후 기상청의 러브콜로 지진 안전 캠페인에 참여한 근황을 밝히며 황.조.지(황정민, 조승우, 지진희) 레전드 우정 여행 완결편 후기를 공개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유퀴즈는 4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