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서비스 '아트 스트림' 도입
▲삼성전자 모델이 새롭게 출시한 '더 프레임' 전용 '아트 스토어'의 연간 멤버십으로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자료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TV '더 프레임' 전용 서비스인 '아트 스토어'의 연간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아트 스토어는 2500여 점에 이르는 전 세계 유명 박물관과 미술관의 예술 작품을 4K 화질로 무제한 감상 가능한 구독 서비스다.
연간 멤버십은 5만5000원이다. 월 5500원인 월간 멤버십보다 저렴하다. 신규 가입 고객은 월간 멤버십 구매 시 2개월, 연간 멤버십 구매 시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더 프레임의 기능을 더욱 많은 고객이 쉽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아트 스트림' 기능도 올해 선보였다.
아트 스트림은 아트 스토어에서 전문가가 직접 큐레이팅한 작품을 매월 20점씩 업데이트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하나의 플랫폼으로서 더 프레임의 가치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연간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성 TV와 함께 일상을 더욱 풍요롭고 의미 있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