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공식 캐릭터 ‘모빌리티 프렌즈’ 공개…고객 소통 강화

입력 2024-08-20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렌탈)
(사진제공=롯데렌탈)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20일 공식 캐릭터 ‘모빌리티 프렌즈’를 공개하고, 26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터카는 자동차 사이드미러와 앞 유리를 모티브로 활용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빌리티 전문가 모습으로 의인화했다. 모빌리티 프렌즈는 장기렌터카를 대표하는 ‘로키(LOKI)’, 단기렌터카를 상징하는 ‘쿠키(KOOKI)’,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키(MONGKI)’로 구성됐다.

로키는 고객에게 아낌없는 혜택과 롯데렌터카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털 전문가의 이미지를 담았다. 쿠키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긍정적인 여행자를 표현했다. 몽키는 만능 재주꾼으로 안전을 책임지는 천재 정비사의 모습을 형상화한 캐릭터다.

롯데렌탈은 고객의 일상에 밀접하게 연결된 모빌리티 파트너로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공식 캐릭터를 기획했다. 앞으로 롯데렌터카 앱과 웹사이트 및 공식 SNS 채널에서 모빌리티 프렌즈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단기렌터카부터 장기렌터카, 중고차 장기렌터카까지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26일까지 롯데렌터카 앱에서 캐릭터 이름 맞히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2(1명) △마샬 메이저V(2명) △롯데렌터카 24시간 이용권(5명) △롯데렌터카 1만 원 할인쿠폰(2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3일 공개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롯데렌터카의 다양한 서비스 브랜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추석 명절 스트레스 1위는…"언제 오니?" 시댁 전화 [그래픽 스토리]
  • 추석 연휴에 아프면?…"경증이면 병·의원, 큰 병 같으면 119"
  • “별다방서 처음 맛보는 마티니 한잔”...스타벅스, 10번째 스페셜 스토어[가보니]
  • 청년 연간 최대 200만 원 세금 감면,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십분청년백서]
  • 美 대선 TV토론에도 심심한 비트코인, 횡보세 지속 [Bit코인]
  • "무시해" 따돌림까지 폭로한 뉴진스 라이브 영상, 3시간 만 삭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9.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103,000
    • +2.35%
    • 이더리움
    • 3,179,000
    • +0.63%
    • 비트코인 캐시
    • 453,900
    • +3.84%
    • 리플
    • 723
    • +0.56%
    • 솔라나
    • 181,600
    • +1.79%
    • 에이다
    • 479
    • +4.59%
    • 이오스
    • 668
    • +2.77%
    • 트론
    • 208
    • +0.97%
    • 스텔라루멘
    • 125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50
    • -1.57%
    • 체인링크
    • 14,240
    • +0.92%
    • 샌드박스
    • 347
    • +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