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버거킹'과 와퍼 타투 체험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8-12 08: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버거킹 와퍼 타투 캠페인 모델이 키오스크에 와퍼 타투를 스캔하고 있는 모습 (자료제공=제일기획)
▲버거킹 와퍼 타투 캠페인 모델이 키오스크에 와퍼 타투를 스캔하고 있는 모습 (자료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버거킹과 일회용 타투를 활용한 체험 이벤트 '와퍼 타투(WHOPPER TATTOO)'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버거킹의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불맛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4월에 선보인 뉴와퍼의 불맛을 소비자들이 보다 재미있고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와퍼 타투 이벤트는 사전에 공지된 장소에서 트럼프 카드의 킹 카드를 연상시키는 가면과 복장을 착용한 ‘타투킹’을 만나면 참여할 수 있다. 타투킹은 버거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플레임(Flame)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총 50종류의 ‘와퍼 타투’ 중 하나를 디지털 타투 기기로 즉석에서 그려준다. 와퍼 타투에는 리워드 바코드가 숨겨져 있어 이벤트 매장 내 키오스크에서 이를 스캔하면 뉴와퍼와 콜라를 선착순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진행된 와퍼 타투 1차 캠페인은 휴가철 관광객, 유명 인플루언서 등 약 3000명이 참여했다. 버거킹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 매장의 매출이 전주 대비 약 200%, 전년 대비 약 170% 늘었다. 2차 캠페인은 이달 16~17일 이틀간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여름철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디지털 기반의 일회용 타투에 버거킹을 상징하는 플레임, 그릴 등의 시각적 요소와 함께 특별한 리워드를 담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뉴와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최강야구’ 영건 전원 탈락…‘KBO 신인드래프트’ 대졸 잔혹사 [요즘, 이거]
  • 추석 연휴에 아프면?…"경증이면 병·의원, 큰 병 같으면 119"
  • “별다방서 처음 맛보는 마티니 한잔”...스타벅스, 10번째 스페셜 스토어[가보니]
  • 청년 연간 최대 200만 원 세금 감면,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십분청년백서]
  • 美 대선 TV토론에도 심심한 비트코인, 횡보세 지속 [Bit코인]
  • "무시해" 따돌림까지 폭로한 뉴진스 라이브 영상, 3시간 만 삭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9.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488,000
    • +2.45%
    • 이더리움
    • 3,185,000
    • +0.63%
    • 비트코인 캐시
    • 452,000
    • +2.49%
    • 리플
    • 725
    • +0.42%
    • 솔라나
    • 181,700
    • +1.62%
    • 에이다
    • 481
    • +4.79%
    • 이오스
    • 667
    • +2.3%
    • 트론
    • 207
    • +0.49%
    • 스텔라루멘
    • 126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2.3%
    • 체인링크
    • 14,280
    • +0.92%
    • 샌드박스
    • 348
    • +3.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