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제주지역 상품 먹고 제주여행 가세요"

입력 2009-07-02 09: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역상품 출시 1주년 행사 개최

보광훼미리마트가 제주산 원재료를 가공해 만든 '제주愛' 상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제주도여행권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훼미리마트는 '제주愛'상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음료 2종(제주감귤(340ml, 1200원), 제주녹차(340ml, 1000원))과 쵸콜릿바 2종(백년초쵸콜릿바, 한라봉쵸콜릿바, 각 15g, 500원) 총 4종을 출시했으며, 이달 말일까지 우유, 아이스크림, 제주도여행권등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강원愛' 3종(단호박죽, 검은선식, 영양간식) 중 1종 구매시 매일유업 저지방우유(180ml, 800원)를 증정하고 '제주愛' 2종(백년쵸콜릿바, 한라봉쵸콜릿바) 구매시 더블아이스바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며 지역상품으로 구성된 행사상품 구매 후 OK캐쉬백 적립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중 555커플을 추첨해 제주도 2박 3일 커플여행권(50명, 1인 2매), 영화 '지아이조' 예매권(505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훼미리마트는 지난해 3월과 10월 업계 최초로 제주특별자치도, 강원도와 제휴해 감귤캔디, 제주복분자, 단호박죽 등 20여종의 지역특산품을 전국 4300여 매장에서 판매하며 지역사회 밀착화와 더불어 타업체와의 차별화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식품안정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청정지역상품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회사측에 따르면 '제주愛' 상품은 '청정 제주'라는 브랜드력에 힘입어 제주감귤아이스크림이 아이스크림상품군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출시 3개월 만에 6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리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 유선웅 MD기획팀장은 "식품안정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100% 제주산, 강원산 원재료를 가공해 만든 청정 제주, 강원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올해 말까지 10여종의 지역상품을 확대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대리인으로 유튜브 방송 출연!" 쯔양 사건 홍보한 법률대리인
  •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 성화 들고 루브르 박물관 지난다…첫 번째 봉송 주자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75,000
    • +1.04%
    • 이더리움
    • 4,429,000
    • +0.8%
    • 비트코인 캐시
    • 527,000
    • +5.59%
    • 리플
    • 757
    • +16.28%
    • 솔라나
    • 196,600
    • +1.03%
    • 에이다
    • 614
    • +6.6%
    • 이오스
    • 765
    • +4.08%
    • 트론
    • 197
    • +2.07%
    • 스텔라루멘
    • 145
    • +13.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50
    • +1.82%
    • 체인링크
    • 18,360
    • +3.09%
    • 샌드박스
    • 445
    • +3.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