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크박 제로 라인업 완성’, 롯데웰푸드 ‘씨없는 수박바 0kcal’ 선봬

입력 2024-07-01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위부터 죠스바, 스크류바, 씨없는 수박바 0Kal 제품. (사진제공=롯데웰푸드)
▲위부터 죠스바, 스크류바, 씨없는 수박바 0Kal 제품.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씨없는 수박바 0kcal’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롯데웰푸드는 대표 빙과 브랜드 ‘죠스바’, ‘스크류바’ 2종에 이어 ‘수박바’까지 ‘0칼로리’ 죠크박 라인업을 완성했다.

씨없는 수박바 0kcal는 고객의 끊임 없는 요청으로 제품화하게 됐다. 초코코팅 땅콩을 빼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0칼로리로 구현했다. 초코코팅 땅콩이 빠진 만큼 제품명은 씨없는 수박바로 바꿨다.

4월 선보인 죠스바 0kcal, 스크류바 0kcal 2종은 초도 물량이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며 업계 주목을 받았다.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 개를 판매하며 묵표 판매량을 뛰어 넘었고, 현재는 누적 판매량 2000만 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씨없는 수박바 0kcal 출시로 죠크박 0칼로리 아이스 바 라인업을 완성하며 여름 성수기 매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일부터 한정 수량을 사전 예약제로 판매하며, 제품 배송은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0칼로리 아이스 바 포함 헬스&웰니스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18,000
    • +1.09%
    • 이더리움
    • 4,310,000
    • +1.1%
    • 비트코인 캐시
    • 472,200
    • +2.3%
    • 리플
    • 624
    • +3.14%
    • 솔라나
    • 201,600
    • +5.11%
    • 에이다
    • 513
    • +2.19%
    • 이오스
    • 722
    • +6.33%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6
    • +4.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050
    • +3.48%
    • 체인링크
    • 18,100
    • +3.25%
    • 샌드박스
    • 420
    • +6.33%
* 24시간 변동률 기준